융합교육 소개
트랙 안내

융합교육 소개

2023
학년 학기 전공필수 학-강-실 개설학과 전공선택 학-강-실 개설학과
1 1
2
2 1 해외시장조사론 3-3-0 무역물류학과
2 마케팅데이터분석입문 3-3-0 경영정보학과
3 1 빅데이터분석
소비자행동
무역마케팅론
3-3-0
3-3-0
3-3-0
경영정보학과
경영학과
무역물류학과
2 마케팅과딥러닝
디지털마케팅의이해
3-3-0
3-3-0
경영정보학과
경영정보학과
4 1 국제소셜미디어융합캡스톤디자인
인터넷마케팅
3-3-0
3-3-0
경영정보학과
경영학과
2
학점계 학점(0) - 강의(0) - 실험(0) 학점(27) - 강의(27) - 실험(0)
트랙명 교육목적 교육목표 관련 진로분야
디지털마케팅 트랙 빅데이터 기반 실무형 디지털 마케터 양성 -마케팅 데이터 분석을 통한
고객 이해와 전략도출
- 마케팅 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
창업 아이템 개발
-마케팅 전문기업이나 마케팅 의존도가 높은 일반기업 및 컨설팅사의
마케팅 직군
- 전자상거래 및 인터넷 서비스 기업의 마케팅 및 기획 직군 및 창업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