융합교육 소개
트랙 안내
- 디지털마케팅 트랙
2023 | 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학년 | 학기 | 전공필수 | 학-강-실 | 개설학과 | 전공선택 | 학-강-실 | 개설학과 |
1 | 1 | ||||||
2 | |||||||
2 | 1 | 해외시장조사론 | 3-3-0 | 무역물류학과 | |||
2 | 마케팅데이터분석입문 | 3-3-0 | 경영정보학과 | ||||
3 | 1 | 빅데이터분석 소비자행동 무역마케팅론 |
3-3-0 3-3-0 3-3-0 |
경영정보학과 경영학과 무역물류학과 |
|||
2 | 마케팅과딥러닝 디지털마케팅의이해 |
3-3-0 3-3-0 |
경영정보학과 경영정보학과 |
||||
4 | 1 | 국제소셜미디어융합캡스톤디자인 인터넷마케팅 |
3-3-0 3-3-0 | 경영정보학과 경영학과 | |||
2 | |||||||
학점계 | 학점(0) - 강의(0) - 실험(0) | 학점(27) - 강의(27) - 실험(0) |
- 교육목적 및 교육목표
트랙명 | 교육목적 | 교육목표 | 관련 진로분야 |
---|---|---|---|
디지털마케팅 트랙 | 빅데이터 기반 실무형 디지털 마케터 양성 | -마케팅 데이터 분석을 통한 고객 이해와 전략도출 - 마케팅 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창업 아이템 개발 |
-마케팅 전문기업이나 마케팅 의존도가 높은 일반기업 및 컨설팅사의 마케팅 직군 - 전자상거래 및 인터넷 서비스 기업의 마케팅 및 기획 직군 및 창업가 |
2023학년도-트랙-교육과정-편성표-디지털마케팅
1 파일 46.76 KB